오이 라이타 소스

오이 라이타 소스
오이 라이타 소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 레시피는 1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26 센트. 1 회 제공 포함 21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 그램.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 인도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오이,민트,토마토 및 기타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오이 라이타 소스, 오이 라이타,오이 라이타 만드는 법|라이타 에스,및 오이 라이타,오이 라이타 만드는 법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종이 타월의 여러 레이어에 숟가락 요구르트;1/2 인치 두께로 확산. 추가 종이 타월로 커버;10 분 서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2
주걱을 사용하여 그릇에 긁어;나머지 재료를 저어. 커버와 진정 2 시간;봉사하기 전에 저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그루 너 벨트라이너,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인도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와 돌 그루너 벨트라이너의 간부 밴드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2 달러가 소요됩니다.
간부 밴드 오브 스톤즈 그루너 벨트라이너
간부 밴드 오브 스톤즈 그루너 벨트라이너
향기롭게,이 포도주는 북아프리카 향미료의 이국적인 힌트가 있는 지구 음색을 가진 짠 밀감속 가장자리로 지도합니다. 반 컷 파파야의 과일 위에 라임 쐐기를 짜내는 연상 재스민과 아름다운 감귤 중심의 열대 과일의 깊이가 있습니다. 악명 높은 자 몽 소 다로 자주 참조 하는 적 너무 현재 익은 자 몽 구성 요소를 숨길 수 없습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와인입니다. 그것은 성숙의 조화로 운 균형 하지만 열정 및 미각에 에너지의 톤. 짭짤한 감귤류,생강 및 흰 후추의 기초는 자몽과 어울려 광물에 흠뻑 젖은 짭짤한 풍미있는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이 와인은 할머니 제 2 의 너 스펙트럼의 양쪽에 닿는,밝은,신선하고 질감과 에드나 밸리 화이트 와인은 고유하게 만드는 것을 전시 충만 함께 활기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