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피지에 오렌지 틸라피아

양피지에 오렌지 틸라피아
양피지에있는 오렌지 틸라피안은 주변에 필요합니다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서빙 당$3.25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5 그램, 지방 3 그램,그리고 총 182 칼로리.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원시 다이어트.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소금,호박,오렌지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4 의 멋진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양피지에 오렌지 물고기, 아스파라거스와 오렌지를 곁들인 양피지에 생선 필레,및 아스파라거스와 오렌지를 곁들인 양피지에 생선 필레.

지침

1
오븐을 450 으로 예열하십시오. 작은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오븐오븐
2
양피지 또는 중장비 호일을 4 개로 자릅니다. 길이;각각에 생선 필레를 놓습니다. 당근과 호박을 얹으십시오;오렌지 주스 혼합물로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생선 필레생선 필레
호박호박
당근당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3
물고기 위에 양피지를 접습니다. 작업 바닥 내부 코너,접어 약 3/4. 종이의 밀봉하기 위하여 두 층 다 주름을 잡거든. 반달 모양의 패킷이 형성 될 때까지 가장자리를 접고 주름을 잡습니다. 나머지 패킷에 대해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4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5
12-15 분 또는 생선이 포크로 쉽게 조각날 때까지 굽습니다. 패킷을 조심스럽게 열어 스팀이 탈출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틸라피아는 피노 누아,스파클링 와인,피노 그리 지오와 잘 어울립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와 양귀비 몬테레이 피노 누아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15 병 당 달러.
포피 몬테레이 피노 누아
포피 몬테레이 피노 누아
몬터레이 카운티의 온화한 봄과 시원한 여름은 피노 누아 포도가 산도와 풍미의 훌륭한 균형과 아로요 세코 피노 누아의 특징 인 깊은 색으로 최적의 성숙을 달성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붉은 과일은 구개에 걸쳐 밝게,라즈베리와 향신료를 따기 프랑스 구운 오크 향기에 의해 균형이다. 중간을 통해 부드럽고 부드러운,마무리에 와인 크레센도는 활기찬 잎,입에 육즙 메모리,적절한 산도와 쾌적한 입 느낌.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6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