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크스

래크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30가지 전채요리가 필요하신가요? Latkes는 시도해 볼 만한 멋진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36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0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소금, 호박, 양파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이 조리법은 유대인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9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로 하누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7%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유사한 레시피에는 Latkes, Best Latkes 및 Latkes가 포함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스쿼시, 양파 반 개, 달걀 대체품 1/8컵, 소금 1/4티스푼, 후추 1/4티스푼을 손으로 섞습니다. 또 다른 큰 그릇에 애호박, 양파 반 개, 달걀 대체품 1/8컵, 소금 1/4티스푼, 후추 1/4티스푼을 손으로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 대용품계란 대용품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큰 붙지 않는 철판을 고열로 가열합니다. 물 한 방울을 표면에 떨어뜨렸을 때 지글지글 소리가 나면 충분히 뜨거울 것입니다. 스쿼시와 호박 혼합물에서 여분의 액체를 짜내십시오. 철판이 너무 꽉 차지 않도록 반죽을 나눠서 뜨거운 철판 위에 두 반죽을 1테이블스푼씩 조심스럽게 떨어뜨린 후 주걱으로 펴서 팬케이크 모양을 만듭니다. 양쪽을 몇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반죽이 남지 않을 때까지 반복하세요. 원하는 경우 모든 래크가 만들어질 때까지 낮은 오븐(250°F)에서 따뜻하게 유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9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