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 리본이 달린 크림 페스토 펜네

야채 리본이 달린 크림 페스토 펜네
야채 리본이 달린 크림 페스토 펜네 레시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 30 분 후. 에 대한 서빙당$1.62,이 레시피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585 칼로리, 단백질 16 그램,및 지방 32 그램 각각.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펜네 파스타,여름 스쿼시,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예산 친화적 인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59%,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라곤 바질 페스토를 곁들인 야채 펜네 3 개, 구운 야채와 치킨 페스토 펜네,및 브로콜리를 곁들인 크리미 치킨 페스토 펜네.

지침

1
큰 냄비에 패키지 지침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고 요리의 마지막 5 분 동안 완두콩을 추가합니다. 한편 야채 필러 또는 금속 치즈 슬라이서를 사용하여 당근과 스쿼시를 세로로 매우 얇은 스트립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당근당근
에다마메에다마메
치즈치즈
스쿼시스쿼시
파스타파스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필러필러
소스 팬소스 팬
2
큰 프라이팬에 버터 1 큰술에 양파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야채 스트립과 마늘을 추가;소테 2-3 분 이상 또는 선명 때까지-부드러운. 크림,페스토,소금 및 남은 버터를 저어줍니다. 부드러운 종 기;가져 오기 2-4 분 동안 또는 소스가 약간 두껍게 하 고 야채 부드러운 때까지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버터버터
마늘마늘
크림크림
페스토페스토
소스소스
소금소금
4
파스타와 완두콩을 배출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에다마메에다마메
파스타파스타
5
호두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두호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