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고-페퍼 프리코

아시아고-페퍼 프리코
필요 원시인,글루텐 프리,프리멀,포드맵 친화적 반찬? 아시아 고-후추 프리코는 시도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0 센트,이 조리법 커버 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0 칼로리. 이 조리법은 역할 12.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12%,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시아 고-후추 빵, 후추 아시아 고 덩어리,및 달콤한 고추 아시아 고 호박 꼬마.

지침

1
양피지가있는 큰 베이킹 시트 2 개를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2
작은 그릇에 치즈,후추,카이엔을 섞습니다. 각 준비된 베이킹 시트에 6 개의 마운드에 넉넉한 스푼으로 치즈 혼합물을 스푼하고 3 인치 간격으로 간격을 둡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각 마운드를 2 1/2 인치 라운드로 고르게 펼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지상 카이엔 고추지상 카이엔 고추
치즈치즈
고분 바고분 바
확산확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그릇그릇
3
깊은 황금색과 파삭 파삭 한 때까지 약 12 분 동안 프리코를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오븐에서 제거. 프리코와 함께 양피지를 작업 표면에 밀어 넣고 5 분간 식힌다. 얇은 금속 주걱을 프리코 아래로 밀어 풉니 다. 양피지에 프리코를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걱주걱
오븐오븐
5
프리코는 1 일 전에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실내 온도에 단 하나 층에서 완벽한 상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