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금치 라비올리를 곁들인 버터넛 스쿼시 수프

시금치 라비올리를 곁들인 버터넛 스쿼시 수프
시금치 라비올리를 곁들인 버터넛 스쿼시 수프 레시피는 약 1시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95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7g의 단백질, 9g의 지방, 총 20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93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드는 데 필요한 생강 가루, 계피 가루, 리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4%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시금치 페스토를 곁들인 버터넛 스쿼시 라비올리, 버터넛 스쿼시와 시금치를 곁들인 인도-태국 치킨 수프, 버터넛 스쿼시와 시금치를 곁들인 인도-태국 치킨 수프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커민 씨와 육두구를 큰 냄비에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한 후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버터를 넣고 양파와 리크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민 씨앗커민 씨앗
녹인 흰색 베이킹 칩 1컵녹인 흰색 베이킹 칩 1컵
육두구육두구
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
부추부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볶은참기름 1작은술 핫소스 1작은술볶은참기름 1작은술 핫소스 1작은술
2
스쿼시, 와인, 닭고기 국물을 섞습니다. 계피와 생강으로 맛을 낸다. 불을 줄이고 10~15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잘게 썬 혼합 말린 과일 1팩(8온스)잘게 썬 혼합 말린 과일 1팩(8온스)
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개 또는 스카치 보닛 핫소스 2테이블스푼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개 또는 스카치 보닛 핫소스 2테이블스푼
스쿼시스쿼시
와인와인
3
살짝 소금을 넣은 물이 담긴 큰 냄비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구운 참기름 핫소스 1티스푼구운 참기름 핫소스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4
라비올리를 추가하고 8~10분 동안 또는 알단테가 될 때까지 조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비올리라비올리
5
핸드믹서로 수프 혼합물을 퓌레로 만듭니다. 가벼운 크림을 섞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후 나눈 소금 크래커 26개으깬 후 나눈 소금 크래커 26개
라이트 크림라이트 크림
해동한 냉동 옥수수 11/2컵해동한 냉동 옥수수 1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6
서빙 직전에 익힌 라비올리를 섞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비올리라비올리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Weinert Cavas de Weinert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7개 등급과 병당 약 26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보라색 반짝임이 가미된 깊은 루비 톤이 안정되고 생동감 넘치는 구조를 돋보이게 합니다. 탄닌의 풍부함은 수명을 보장하지만 신중하게 익은 과일이 우세합니다. 긴 여운에 오크 향이 연상되는 균형 잡힌 풀바디 와인입니다.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메를로를 블렌딩한 와인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2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