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매운 과일 설탕에 절인 과일

쉬운 매운 과일 설탕에 절인 과일
쉬운 매운 과일 설탕에 절인 과일은 10 을 제공하는 소스입니다. 1 인분 포함 159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98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살구 반쪽,식초,계피 스틱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전부입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37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매운 과일 설탕에 절인 과일, 심각하게 좋은 매운 과일 설탕에 절인 과일,그리고 리코 타 크림을 곁들인 매운 과일 설탕에 절인 과일.

지침

1
복숭아와 살구를 배수하고 주스를 예약하십시오. 과일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살구살구
복숭아복숭아
과일과일
주스주스
2
피망의 두 배 간격에 피망과 정향을 두십시오;피복의 구석을 가져오고 부대를 형성하기 위하여 부엌 끈으로 매십시오. 큰 냄비에 흑설탕,식초 및 예약 주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딸기딸기
식초식초
클로브클로브
주스주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부엌 꼬기부엌 꼬기
무명천무명천
소스 팬소스 팬
3
스파이스 백과 계피 스틱을 추가합니다. 끓인다;5 분 동안 끓인다. 스파이스 백과 계피를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계피
4
파인애플,복숭아,살구를 추가합니다. 끓인다. 열을 줄이십시오;5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파인애플
살구살구
복숭아복숭아
5
따뜻한 또는 실온에서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0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