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께끼의 검보

수수께끼의 검보
레시피 수수께끼의 검보는 약에 크리올 갈망을 만족시킬 수 1 시간.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4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339 칼로리.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10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3.09 서빙 당. 소수의 사람들 만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새우,마늘,닭 가슴살 반쪽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가루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타르트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44%,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보-라야"(검보+잠 발라야)스튜, 녹색 검보(검보 제르 베스),및 모든 검보.

추천 와인: 알바리노, 로즈 와인, 소비뇽 블랑

케이준은 알바리노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로즈의 와인,및 소비뇽 블랑. 이 저 탄닌,저 알코올 와인은 입이 더 많이 타는 대신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을 보완합니다. 산티아고 루이즈 알바 리노의 조화와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산티아고 루이즈 알바 리노 블렌드
산티아고 루이즈 알바 리노 블렌드
명확하고 밝은 노란색. 과일(사과,배,살구),허브(레몬 버베나,아니스)및 미네랄 노트의 아로마를 보여주는 강렬하고 복잡한 코. 풀 바디,그것의 과일 복잡성 반환 오래 하 고 선명 하 게 마무리 하기 전에 미각에 젖은 돌 광물과 결합. 5 가지 토종 포도 품종과 리아스 바이사스의 조합은 독특한 특성을 지닌 와인을 만듭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0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