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킷 애플 코블러

비스킷 애플 코블러
Biscuit Apple Cobbler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남부 요리법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g의 단백질 , 7g의 지방 , 총 239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4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휘핑크림 토핑과 민트, 얇은 버터밀크 비스킷, 계피 가루,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28%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Apple-Vinegar Biscuit Cobbler , Cranberry Apple Biscuit Cobbler 및 Leftover Biscuit Apple Cobbler 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기름칠되지 않은 9인치에 파이 필링을 넣습니다. 파이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토핑과 민트(선택 사항)휘핑 토핑과 민트(선택 사항)
2
계피를 뿌린다. 각 비스킷을 세 개의 층으로 분리하고 사과 위에 배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토핑과 민트(선택 사항)휘핑 토핑과 민트(선택 사항)
볶은 땅콩, 껍질 제거볶은 땅콩, 껍질 제거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3
400°에서 12-14분 동안 또는 비스킷이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원하는 경우 휘핑 토핑과 민트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볶은 땅콩, 껍질 제거볶은 땅콩, 껍질 제거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슬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이 남부 지역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와인과 남부 음식을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인 리슬링이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튀긴 음식과 잘 어울리고,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te Chapelle Special Harvest Riesling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5달러입니다.
생 샤펠 스페셜 하베스트 리슬링
생 샤펠 스페셜 하베스트 리슬링
신선한 슬라이스 복숭아, 살구, 감귤 향이 꿀, 복숭아, 오렌지 껍질 향으로 이어집니다. 와인은 달콤하지만 상쾌한 산미와 꿀과 과일의 긴 여운으로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2
요리서던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