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 칠면조 최고

브로콜리 칠면조 최고
브로콜리 칠면조 대법원은 글루텐 프리 메인 코스. 1 회 제공 포함 717 칼로리, 단백질 90 그램,및 지방 26 그램.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5.73 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치킨 수프,물 밤,양파,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의 응축 크림을 선택합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30 분.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브로콜리 칠면조 최고, 브로콜리 수프림,및 브로콜리 수프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기름칠 된 3 쿼트로 옮깁니다. 베이킹 접시. 뚜껑을 덮고 325 에서 굽습니다.1 시간 동안. 폭로;15-20 분 더 오래 또는 쌀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8
건강 점수4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