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음 노란색 스쿼시

볶음 노란색 스쿼시
볶음 노란색 스쿼시는 약 필요 24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봉사 4 및 비용 73 서빙 당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03 칼로리. 14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프리멀,포드맵,채식주의자 다이어트. 소금과 후추,파슬리 잎,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4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볶은 호박과 노란색 스쿼시, 볶은 호박과 민트와 노란색 스쿼시,및 마늘과 파마산을 곁들인 볶음 호박과 노란색 스쿼시.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중간 정도의 고열로 프라이팬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기름을 넣은 다음 버터를 넣으십시오. 버터가 녹 으면 고추와 스쿼시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4
스쿼시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12~14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5
소금,후추,파슬리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6
너가 접시에 가벼운 양파 풍미의 층을 마찬가지로 좋아하면 골파 또는 파를 추가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4 m.
서빙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