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채식 소포

베트남 채식 소포
베트남 채식 소포는 4 를 제공하는 베트남 요리법입니다. 이 반찬은 145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3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57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고추,아기 보석 양상추,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68%,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메 스코 소스와 채식 생선 소포, 베트남어 스프링 롤(차 지오)(레드 랜턴 선명 소포),및 채식 필라프 또는 채식 풀라 오,아시아 스타일 채식 필라프 만드는 법.

지침

1
팩 지침에 따라 또는 30 초 동안 끓는 물에있는 쌀 플로리다 우리의 팬케이크를 만끽 해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2
제거하고 부엌 종이에 냉각. 팩 지침에 따라 쌀 국수를 담근 다음 배수하고 2 센티미터 스트립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국수쌀 국수
3
쌀팬케이크를 보드 위에 놓고 쌀국수,닭고기,채소,허브잎을 3 분의 1 정도 올려 놓고 옆면에 1 센티미터의 가장자리를 남깁니다. 야채에 측을 접고 여송연을 만들기 위하여 그 후에 세로로 위로 구르십시오. 최대 1 일 동안 촉촉한 주방 종이로 덮인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국수쌀 국수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4
디핑 소스의 재료를 함께 섞어 그릇에 넣어. 봉사하기 위하여는,잎 및 나물과 함께 격판 덮개에 목록을 배열하십시오. 먹기 위하여는,나물 장식을 가진 양상추의 조각에 있는 각 목록을 감싸고 소스로 덩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 인은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 및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을 가진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
라츠 오리지널 슈닌 블랑
오리지널 슈닌은 와인의"오리지널",활기찬 페쉬 과일 캐릭터를 보존하기 위해 오크를 사용하지 않고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생강,인동 덩굴과 오렌지 꽃과 사랑스러운 미네랄의 힌트와 함께,파인애플,황금 맛있는 사과와 감귤류의 즙이 많은 맛으로 포장입니다. 슈닌 마스터 브루어 라츠에게서 받은 이 밝고 맛있는 제물은 최고의 루아르 계곡 슈닌과 경쟁합니다."정말 깨끗한 컷,흰색 복숭아,인동 덩굴과 미네랄 노트는 긴 통해 드라이브,잘 정의 된 마무리. 여기에 묻혀있는 바삭 바삭한 산도 있습니다."와인 스펙 테이터89 포인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