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핑거 카라멜 사과

버터 핑거 카라멜 사과
버터 핑거 카라멜 사과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1 시간 2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23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46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12 그램 서빙 당.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할로윈. 1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러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헤드 저장소를 선택 nestle®butterfinger®린 캔디,타트 사과,나무 공예 스틱,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버터 핑거 카라멜 사과, 카라멜 사과를 만드는 방법}사과 파이 카라멜 사과,및 뜨거운 카라멜 사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왁스 종이로 라인 트레이 또는 베이킹 시트. 각 사과의 줄기 끝에 스틱 1 개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1팩, 최소 40개, 8인치 대나무 꼬치1팩, 최소 40개, 8인치 대나무 꼬치
2
전자 레인지 캐러멜과 물 2 분 동안 높은(100%)전력으로 전자 레인지 용 대형 그릇에 넣고 저어줍니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저어 주면서 추가 10~20 초 간격으로 전자 레인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슈가 스맥스 시리얼 8컵슈가 스맥스 시리얼 8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녹은 캐러멜에 각 사과를 담그십시오. 다진 버터에 사과의 아래쪽 절반을 빠르게 굴린 다음 준비된 트레이에 놓습니다. 45 분 동안 또는 설정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밀폐 용기에 냉장고에 사과를 보관하십시오. 사과는 준비되는 때 동일한 일에 봉사되면 제일 이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핑거 캔디 바버터 핑거 캔디 바
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2 m.
서빙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