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가나

바나나 가나
바나나 가나는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51 센트,당신은 8 을 제공하는 반찬을 얻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8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조리법 Food.com 3 팬이 있습니다. 바나나,오렌지 주스,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바나나 가나, 가나의 닭고기와 땅콩 스튜,및 가나 치킨 졸로프 라이스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타주, 슈닌 블랑, 리즐링

피노타주,슈닌 블랑,리슬링은 아프리카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5 점 만점에 4.2 점을 가진 카논콥 피노타지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카논콥 피노타주
카논콥 피노타주
#100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0남부의 일부 과일에서 만들어진아프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포도 나무,이벤치 마크 보틀링은 진정한 케이프 클래식입니다!그것은 매우 복잡하고 독특합니다.어두운 열매의 수분이 많은 층을 자랑합니다,카시스와 매화는 힌트와 얽혀바나나와 모카와 연기가 자욱한,미네랄 저류.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