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의 우유 타트(전통 남아프리카 타트)

팸의 우유 타트(전통 남아프리카 타트)
팸의 우유 타트(전통적인 남아프리카 타트)는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5 센트,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1079 칼로리, 단백질 16 그램,및 지방 63 그램.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이 조리법은 아프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계란,마가린,밀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0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시도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우유 타트-전통, 우유 타트 레이어 케이크-우유 타트 크림 충전 바닐라 케이크,및 전통적인 사과 타르트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타주, 슈닌 블랑, 리즐링

아프리카는 피노타주,슈닌 블랑,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와 페어 뷰 피노 타지 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페어뷰 피노태지
페어뷰 피노태지
색상:활기찬 보라색 빨간색.방향:매운 어두운 과일 풍미.구개:우울하고 짭짤한,잘 익은 탄닌과 부유 한 과일.셀러링:와인은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개선 될 것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2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