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아프리카 땅콩 수프

서 아프리카 땅콩 수프
서 아프리카 땅콩 수프는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메인 코스. 에 대한 $1.2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0 인분을 만듭니다 412 칼로리, 단백질 15 그램,및 지방 29 그램 각각. 1 명의 사람은 풍미 및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 아프리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피망,고추 조각,크림 땅콩 버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 아프리카 땅콩 수프, 서 아프리카 땅콩 수프,및 서 아프리카 땅콩 수프.

지침

1
중간 정도의 높은 열에 큰 스톡 냄비에 올리브 오일을 가열하십시오. 양파,피망,마늘을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약 5 분간 조리합니다. 주스,야채 국물,후추,고추 조각으로 토마토를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지 않고 1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수프에 밥을 넣고 저어주세요. 열을 줄이고 덮고 25 분 동안 또는 쌀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3
밥이 요리될 때,땅콩 버터안에 터고 끓어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돌려보내고,봉사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4
원하는 경우 다진 볶은 땅콩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땅콩볶은 땅콩

추천 와인: 피노타주, 슈닌 블랑, 리즐링

아프리카는 피노 타지,슈닌 블랑,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당신은 좋은 희망 풀 베리 피노 타지의 와이너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굿 호프 풀 베리 피노 테지의 와이너리
굿 호프 풀 베리 피노 테지의 와이너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10
건강 점수3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