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쇠고기 카레

아프리카 쇠고기 카레
아프리카 쇠고기 카레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7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472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1.56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아프리카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양파,소금,쌀,카레 가루가 필요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 시간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85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남아프리카 쇠고기 카레, 남아프리카 보보티(쇠고기 카레 캐서롤),그리고 아프리카 카레.

지침

1
큰 냄비에 처음 7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끓인다. 열을 줄이십시오;뚜껑을 덮고 1-1/2~2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쌀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3
원하는 경우 건포도,땅콩 및 코코넛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카레는 리슬링,그루너 벨틀라이너,스파클링 로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것입니다 요리에 따라,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맛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막시민 그룬하우저 리슬링 아브스트베르크 그로스 게와흐스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이며 병 비용은 약 63 달러입니다.
막시민 그룬하우저 리슬링 아브스트베르크 그로스 게바흐스
막시민 그룬하우저 리슬링 아브스트베르크 그로스 게바흐스
그룬하우스는 2015 년에 독일공산당(독일공산당)에 합류한 이후 비교적 새로운 기업입니다. 그들은 두 가지를 만듭니다. 압 츠 베르크는 깊고 푸른 슬레이트 토양에서 파생 된 최고를 통치합니다. 그것은 흰 복숭아,살구,봄 꽃과 녹색 허브의 폭로 향기와 맛을 전시한다. 감귤 산도의 스릴 넘치는 행진은 미각을 깨우고 이 특별한 복잡한 리슬링의 깊은 미네랄과 허브 측면을 드러냅니다. 복숭아,사과,망고가 전체적으로 빛나는 과일은 부족하지 않지만 이 와인의 잊혀지지 않는 흙과 선조 디테일이 잊을 수 없게 만듭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4
건강 점수7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