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아프리카 쇠고기 스튜

서 아프리카 쇠고기 스튜
아프리카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외출하거나 테이크 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집에서 서 아프리카 쇠고기 스튜를 만들어보십시오. 에 대한 서빙당$2.53,당신은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55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10 그램 서빙 당.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가을. 마늘 정향,호박,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20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6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 아프리카 쇠고기 스튜, 서 아프리카 쇠고기,질경이,오크라 스튜,및 서 아프리카 땅콩 스튜.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서 갈색 스테이크와 기름에 양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상단 등심, 바이어스의 결 반대 방향으로 8개의 1/8인치 스트립 또는 핑거로 자릅니다.상단 등심, 바이어스의 결 반대 방향으로 8개의 1/8인치 스트립 또는 핑거로 자릅니다.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1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3
물 및 부용 추가;종기에 가져다. 열을 감소시키십시오;덮개를 덮고 40-45 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울 때까지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중간 파이 호박 각각)중간 파이 호박 각각)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커민 가루 1½티스푼커민 가루 1½티스푼
4
양배추,피망,호박을 넣고 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와. 열을 감소시키십시오;8-10 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울 때까지 덮고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두껍게 자른 베이컨을 잘게 썬다두껍게 자른 베이컨을 잘게 썬다
5
서빙 직전에 땅콩 버터를 넣고 카이엔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6
원하는 경우 쌀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쉬라즈, 까베르네 소비뇽, 말벡

비프 스튜는 쉬라즈,카베르네 소비뇽,말벡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풀 바디 레드 와인은 푸짐한 쇠고기 스튜를위한 완벽한 반주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바로 산 쉬라즈 피터 레만입니다. 별 5 개 중 4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1 달러입니다.
피터 레만 바로산 쉬라즈
피터 레만 바로산 쉬라즈
다음 세대의 피터 레만 와인 메이커가 제작 한 바로 산은 바로 사 계곡 전역의 많은 전설적인 하위 지역에서 공급되는 훌륭한 과일을 선보입니다.와인 메이커는 과일 강도와 유연성과 복잡하고 계층화 된 와인을 제공,완벽하게 함께 혼합이 고전적인 품종의 다양한 해석을 확인했다. 들어 올린 체리와 우울한 어두운 과일 향이 달콤한 초콜릿 및 모카 언더 톤과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고급 탄닌과 부드럽고 유연한 마무리로 강렬하고 관대하며 풀 바디 와인.이 풍부하고 대담한 와인은 와규 스테이크와 같이 천천히 구운 바베큐 고기의 맛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6
건강 점수4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