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 열매(파로)와 채소:파로 베르 츄르

밀 열매(파로)와 채소:파로 베르 츄르
밀 베리(파로)와 그린:파로에 베르듀어는 8 가지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입니다. 1 인분 포함 345 칼로리, 17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8 그램의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1.85,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가서 판 체타,파로,셀러리,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 시간 2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달콤한 옥수수,고단,파로 리조또 플러스 영원히 사랑할 파로 15 개, 파로와 포르치니 버섯(파로 콘 펑기),그리고 밀 베리와 파로 샐러드.

지침

1
모든 재료를 담을 수 있을 만큼 큰 냄비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하고 판체타와 양파를 넣습니다. 양파가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 한 다음 파로를 넣고 잘 섞어 저어줍니다. 물 2 컵을 끓여서 파로 혼합물에 저어줍니다. 물 을 흡수 하기 시작 하는 곡물 에 따라 때때로 더 많은 끓는 물 을 첨가 하여,매우 천천히 덮고 요리 한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판체타는판체타는
양파양파
파로파로
곡물곡물
물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커널이 부드러워지기 시작하면 셀러리,에스카롤,주키니,치커리를 추가합니다. 마요라나와 토마토 소스를 저어 소금과 후추로 양념을 조정하십시오. 파로가 매우 부드러워 질 때까지 계속 요리하고 강판 치즈와 함께 즉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토마토 소스토마토 소스
조미료조미료
꽃꽂이꽃꽂이
마조람은마조람은
호박호박
셀러리셀러리
치즈치즈
파로파로
3
3 쿼트 냄비에 올리브 오일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4
양파와 마늘을 넣고 부드럽고 밝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8~1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양파양파
5
백리향과 당근을 넣고 당근이 아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 더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당근당근
타임타임
6
토마토와 자신의 주스를 추가하고 종기에 가져다,자주 교반. 열을 낮추고 뜨거운 시리얼만큼 걸쭉해질 때까지 약 30 분 동안 끓입니다. 소금 시즌,맛.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뜨거운 시리얼뜨거운 시리얼
토마토토마토
주스주스
소금소금
7
이 소스는 냉장고에 1 주일 또는 냉동실에서 최대 6 개월을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8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