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볼 해시 브라운 베이크

미트볼 해시 브라운 베이크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미트볼 해시 브라운 베이크를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1.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284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2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닭고기 수프,계란,해시 브라운 감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의 응축 크림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미트볼 해시 브라운 베이크, 해시 브라운 베이크,및 해시 브라운 에그 베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계란을 가볍게 치십시오. 크래커 부스러기,마늘,소금 1 작은 술,후추 1/2 작은 술을 저어줍니다. 혼합물에 쇠고기 무너질;잘 섞는다. 모양 1 에서. 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래커 부스러기크래커 부스러기
마늘마늘
후추후추
쇠고기쇠고기
계란계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낮은 열 이상의 덮여 프라이팬에 갈색으로 될 때까지 물 소량의 미트볼 요리;배수. 그릇에 수프,사워 크림,치즈,양파,남은 소금과 후추를 섞습니다. 종이 타월로 해시 브라운을 두드려 말립니다. 수프 혼합물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해시 브라운해시 브라운
사워 크림사워 크림
미트볼미트볼
치즈치즈
양파양파
물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프라이팬프라이팬
그릇그릇
3
기름칠 13 에 전송. 엑스 9-에서. 베이킹 접시. 미트볼을 위에 놓고 가볍게 눌러 혼합물에 넣습니다. 350 에서 45 분 동안 덮고 굽습니다. 폭로하십시오;15 분 이상 또는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니며 감자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트볼미트볼
감자감자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8
건강 점수3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