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수프 크림

땅콩 수프 크림
락토 오보 채식 메인 코스가 필요하십니까? 땅콩 크림 수프는 시도해보고 싶은 엄청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8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 1회 제공량에는 336칼로리 , 단백질 12g , 지방 27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양파, 버터, 우유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가을 에 좋습니다. 이 레시피는 23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9%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땅콩 크림 수프 , 카레 땅콩 수프 , 꿀 휘핑크림을 곁들인 구운 땅콩 수프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중간 냄비에 버터를 녹입니다. 셀러리와 양파를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갈변하지 않을 때까지) 조리합니다. 밀가루를 넣고 약 1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닭고기 국물을 넣고 걸쭉하고 거품이 날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3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부드러워질 때까지 블렌더에 혼합물을 일괄적으로 퓌레로 만듭니다. 냄비로 돌아갑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4
땅콩버터와 우유를 넣고 잘 섞이도록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5
가열하되 끓이지 마십시오.
6
뜨겁거나 차갑게 서빙하세요.
7
다진 쪽파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