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기 수프

메기 수프
메기 수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8.44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364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29 그램 서빙 당. 가게에 가서 하바네로 후추,코코넛 밀크,양강근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이 레시피에 9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47%,이 요리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기 수프, 메기 수프,및 뜨겁고 신 메기 수프.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중간 불로 4 쿼트 냄비에 끓어 오르기 직전의 수레를 가져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시다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레몬 그라스,양강근,고수,하바네로,생선 소스 및 라임 주스를 넣고 액체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선 소스생선 소스
레몬 잔디레몬 잔디
라임 주스라임 주스
실란트로실란트로
갈란 갈갈란 갈
하바네로 칠리하바네로 칠리
4
메기와 코코넛 밀크를 추가 하 고 물고기 그냥 통해 요리 될 때까지 요리,약 4~5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메기메기
물고기물고기
5
열에서 제거 국자 수프 그릇에 즉시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국자국자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메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네티 델 솔 피노 그리 지오 델레 베네치아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비네티 델 솔 피노 그리지오 델레 베네치아
비네티 델 솔 피노 그리지오 델레 베네치아
100%피노 그리지오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발효되어 젊고 신선한 병에 담아 이 고전적인 이탈리아 포도를 선명하고 깨끗하게 표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