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스테이크&양파

마늘 스테이크&양파
마늘 스테이크&양파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208 칼로리, 단백질 29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2.5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발렌틴 데이 이벤트. 파마산 치즈,마늘,브로콜리 작은 꽃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2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양파와 마늘 버터 슬라이스 스테이크, 캐러멜 처리 된 고추,양파 및 마늘을 곁들인 스테이크 샌드위치,및 꿀 마늘 마요네즈와 그을린 붉은 양파를 곁들인 스테이크 샌드위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요리 스프레이를 뿌린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스테이크를 추가하십시오;후추로 뿌린다. 스테이크를 5~6 분 요리하십시오. 각 측면 또는 중간 정도까지(160 에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후추후추
스테이크스테이크
3
프라이팬에서 제거하고 프라이팬에 물방울을 예약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커팅 보드에 스테이크를 배치;호일로 느슨하게 커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5
프라이팬에 양파와 마늘을 넣습니다. 드레싱을 저어;뚜껑 커버. 5 분 요리.;저어. 쿡,폭로,추가 4 에 5 분. 또는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저어줍니다. 한편,얇은 조각으로 곡물에 걸쳐 스테이크를 잘라;플래터를 제공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양파양파
곡물곡물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6
양파 혼합물을 가진 최고 스테이크;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양파양파
스테이크스테이크
7
브로콜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로콜리브로콜리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메를로,까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는 스테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결국,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마달레나 메를로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입니다.
마달레나 메를로
마달레나 메를로
마달레나 메를로는 바닐라와 아니스의 힌트와 함께 잘 익은 과일과 오크 향신료의 향기를 제공합니다. 잘 익은 과일 맛에는 밝은 매실과 라즈베리가 포함됩니다. 과일 맛은 입맛을 맞이하고 부드러운 탄닌은 그 코트 입 신선한 질감을 프레임.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2 m.
서빙4
건강 점수9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