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라임 연어

마늘 라임 연어
메인 코스 요리법을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마늘 라임 연어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6 인분을 만듭니다 38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8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3.56,이 레시피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양파,석회,식물성 기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라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라임 유약과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라임 엔젤 푸드 케이크 디저트로. 2863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장관입니다. 시도 고수 라임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칠레 라임 연어 파 히타 샐러드, 갈색 버터 라임 소스를 곁들인 팬 그을린 꿀 글레이즈 연어-내가 먹어본 최고의 연어,및 코코넛 라임 연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꽉 끼는 뚜껑이 있는 병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넣고 잘 흔듭니다. 연어 구이,피부면이 아래로,4-6 인치. 열에서 20 분 동안 또는 포크로 쉽게 생선 조각까지,라임 혼합물로 5 분마다 가봉.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2
원하는 경우 석회 조각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슬라이스라임 슬라이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피노 누아,샤르도네,소비뇽 블랑은 연어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의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낮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유벤투스 캠프 피노 누아 단맛 로스는 4.1 점 만점에 5 점으로 평가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19 병 당 달러.
유벤투스 캠프 피노 누아 브루 로즈
유벤투스 캠프 피노 누아 브루 로즈
이 카바는 밝은 체리 레드 컬러와 아름다운 발포로 유혹합니다. 그것은 꿀,구운 빵 및 희미한 꽃으로 둘러싸인 체리와 딸기 노트와 함께 다양성의 특성을 반영합니다. 그것은 강렬한,신선 하 고 풍부한,향기로운 마무리와 함께 입에 무성 한. 파스타,경화 고기,일본 음식 및 구운 식품과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