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 치킨 스톡

리치 치킨 스톡
리치 치킨 스톡은 당신이 찾고 있는 반찬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32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8g으로 6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1.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7%를 충족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대략 4시간 40분이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원시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3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올리브 오일, 양파, 통후추,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87%라는 엄청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리치 홈메이드 치킨 스톡, 리치 홈메이드 치킨 스톡, 리치 칠면조 스톡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오븐을 232°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용 끈 또는 정육점용 끈주방용 끈 또는 정육점용 끈
2
큰 로스팅 팬에 닭뼈, 양파, 셀러리, 당근을 넣고 섞습니다. 기름을 두르고 소금과 후추로 살짝 간을 해주세요. 뼈와 야채가 진한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30~40분간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주방용 끈 또는 정육점용 끈주방용 끈 또는 정육점용 끈
닭 뼈닭 뼈
구운 옥수수 빵 12컵구운 옥수수 빵 12컵
웨지 모양으로 자른 중간 크기의 빨간 감자 6개웨지 모양으로 자른 중간 크기의 빨간 감자 6개
잘게 썬 흰 양파 4개잘게 썬 흰 양파 4개
케팔로티리 또는 카세리, 갈은 것케팔로티리 또는 카세리, 갈은 것
씨를 제거하고 굵게 다진 보라색 자두 8개씨를 제거하고 굵게 다진 보라색 자두 8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칠면조 구이 팬에서 나온 팬 주스 2컵칠면조 구이 팬에서 나온 팬 주스 2컵
3
뼈와 야채를 큰 냄비에 옮기고 찬물 12컵과 나머지 재료를 넣고 센 불에서 끓입니다. 불을 중불로 줄여 4시간 동안 끓이고, 위로 떠오르는 찌꺼기를 20분 간격으로 국자로 걷어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구운 옥수수 빵 12컵구운 옥수수 빵 12컵
1/2온스 티아 마리아1/2온스 티아 마리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따뜻한 초콜릿 시럽따뜻한 초콜릿 시럽
국자국자
4
불을 끄고 메쉬 스트레이너를 통해 깨끗한 냄비에 걸러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서빙용(8온스서빙용(8온스
따뜻한 초콜릿 시럽따뜻한 초콜릿 시럽
5
센 불에 다시 올려서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끓입니다. 즉시 사용하거나 실온으로 식힌 후 뚜껑을 덮고 사용 준비가 될 때까지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달콤한 고추(작은 둥근 피망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의 고추를 찾으세요)달콤한 고추(작은 둥근 피망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의 고추를 찾으세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40 m.
서빙6
건강 점수8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