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마늘 소스에 구운 새우

레몬 마늘 소스에 구운 새우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레몬 마늘 소스에 구운 새우를 드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316 칼로리, 단백질 47 그램,및 지방 11 그램. 이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5.19 서빙 당.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레몬 후추 조미료,마늘 정향,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흰 콩과 마늘을 곁들인 레몬 새우, 구운 타자"튀김"새우 마늘 디핑 소스,및 마늘 매실 소스를 곁들인 구운 코코넛 새우.

지침

1
오븐을 42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13 엑스 9 인치 베이킹 접시에 단일 층에 새우를 정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레몬 주스와 다음 5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새우새우
4
425 에서 8~10 분 동안 또는 새우가 끝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파슬리 새우를 뿌리고 즉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파슬리
새우새우
6
카보 등급:7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새우는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잉꼬 피노 그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4 달러입니다.
뜻이브블록 피노 그리,러브 블록 피노 그리
뜻이브블록 피노 그리,러브 블록 피노 그리
잉꼬 피노 그리 녹색의 힌트와 함께 창백한 황금입니다. 2013 년 빈티지는 꽃 향기와 잘 익은 파인애플 힌트가있는 드라이 스타일입니다. 미각은 데친 배와 혈액 오렌지를 보여,감귤류의 터치와 함께 완료,좋은 질감과 풍부한 입 느낌.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25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