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 아몬드 스트라우셀 머핀

라즈베리 아몬드 스트라우셀 머핀
아침 식사 레시피를 너무 많이 먹을 수는 없으므로 라즈베리 아몬드 스트라우셀 머핀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30 인분을 만듭니다 169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59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계란,버터,밀가루,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몬드 스트라우셀을 곁들인 키텐칼의 바나나 아몬드 머핀, 라즈베리 스트라우셀 머핀,및 라즈베리 스트라우셀 머핀.

지침

1
오븐을 37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종이 라이너가있는 머핀 컵 18 개 라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3
큰 그릇에 처음 4 가지 재료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4
중간 그릇에 계란과 다음 3 재료를 함께 휘젓;그냥 혼합 될 때까지 밀가루 혼합물에 계란 혼합물을 저어. (오버 믹스하지 마십시오.)부드럽게 라스베리를 접습니다. 반죽을 준비된 머핀 팬에 숟가락으로 얹고,스트레우셀 토핑으로 골고루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스베리라스베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5
20 분 또는 머핀이 중앙에 가볍게 닿았을 때 튀어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팬에 3 분 동안 식힌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팬에서 머핀을 제거하고 따뜻하게 제공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3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