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아시아 배 샐러드

두 아시아 배 샐러드
두 아시아 배 샐러드는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메인 코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5 그램, 지방 28 그램,그리고 총 387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2.51,이 레시피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발렌틴의 날.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로메인 샐러드 믹스,참깨 생강 비네 그레트,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의 마음을 선택합니다. 배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배 파이 디저트로.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8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사케 그라니탄과 배 셔벗을 곁들인 아시아 배와 자몽 샐러드, 꽃 상추와 아시아 배 샐러드,및 피칸을 곁들인 아시아 배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두 서빙 접시 사이에 샐러드 믹스를 나눕니다. 배와 치즈를 얹고 드레싱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혼합 녹색혼합 녹색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2
아몬드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23)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아시아는 리슬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막민 그룬 하우저 리슬링 에스트 버그 그로스 게 바츠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63 달러입니다.
막시민 그룬하우저 리슬링 엔트베르그 그로세스 게바츠
막시민 그룬하우저 리슬링 엔트베르그 그로세스 게바츠
Grunhaus 은 상대적으로 새로운 GG 생산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보장 합류 VDP(Verband Deutscher Prädikatsweingüter)2015. 그들은 두 개의 지그스를 만듭니다-헤렌 버그와 에스트 버그. 압츠버그는 깊고 푸른 슬레이트 토양에서 파생된 최고를 통치합니다. 그것은 흰 복숭아,살구,봄 꽃 및 녹색 허브의 폭로하는 향기와 풍미를 전시합니다. 감귤 산도의 스릴 넘치는 행진은 미각을 깨우고 이 특별한 복잡한 리슬링의 깊은 미네랄과 허브 측면을 드러냅니다. 복숭아,사과,망고가 전체적으로 빛나는 과일의 부족은 없지만 잊을 수 없는 이 와인의 잊혀지지 않는 흙과 필레 디테일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2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