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두 페타 샐러드

녹두 페타 샐러드
녹두 페타 샐러드 레시피는 약 2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7g의 단백질, 31g의 지방, 총 342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8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원시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딜 잡초, 피칸, 강낭콩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가 54%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녹색 콩 & 페타 샐러드, 녹색 콩, 호두 및 페타 샐러드, 페탄과 호두가 들어간 녹색 콩 샐러드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콩을 넣고 물로 덮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뚜껑을 덮지 않고 8~10분 동안 또는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찬물로 배수하고 헹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큰 그릇에 콩을 넣으십시오. 뚜껑을 덮고 최소 1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뚜껑이 꼭 맞는 병에 오일, 식초, 마늘, 딜,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잘 흔들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5
콩에 피칸과 양파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6
드레싱을 뿌린다. 코트에 던져.
7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8
슬롯형 스푼으로 즉시 서빙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는 샐러드에 좋은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쿠메우 리버 빌리지 샤르도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3개 등급과 병당 약 22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쿠므 리버 빌리지 샤도네이
쿠므 리버 빌리지 샤도네이
이 와인은 오래된 프렌치 오크 바리크에서 25%, 스테인리스 스틸 탱크에서 75% 발효되었으므로 코나 미각에 오크의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이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라임과 레몬 향, 그리고 무화과와 백도의 향이 가미된 부드러우면서 미네랄적인 신랄함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과일이 아름답게 드러날 수 있었습니다. 묵직한 중간 맛은 또한 와인에 상큼한 상쾌함을 주는 산뜻한 산 미네랄리티와 함께 복숭아 같은 숙성도를 보여줍니다. 클렌징 품질. 이 와인은 식전주로도 좋고, 생선이나 조개류와 함께 마시면 더욱 좋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