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마음에 드는 라비올리 2

그의 마음에 드는 라비올리 2
당신이 주변에 있는 경우에 30 분 부엌에서 보내고,그의 마음에 드는 라비올리 2 뛰어난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원시 시도 할 레시피. 한 서빙 포함 272 칼로리, 단백질 9 그램,및 지방 19 그램.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1.44,이 레시피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소수의 사람들 만이 이 오르되브르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완두콩,양파,소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지중해 요리입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68%,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그의 가장 좋아하는 라비올리, 라비올리 디 카스타뉴 에 트레비소(밤과 라디키오 라비올리),및 이스 키아에서 농어 라비올리---라비올리 모든'이스 키 타나.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라비올리를 요리하십시오. 한편 큰 프라이팬에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버섯,양파,퀴 토 햄을 기름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퀴 토 햄과퀴 토 햄과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라비올리라비올리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세이지를 추가하십시오;1 분 더 요리하십시오. 크림을 저어주세요. 중간 열에 끓게 가져 오십시오. 열을 줄이십시오;뚜껑을 덮지 않고 8-10 분 동안 또는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로즈마리 1/2줄기로즈마리 1/2줄기
3
완두콩,치즈,소금 및 후추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4
라비올리를 배출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비올리라비올리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 피노 프로 세코입니다. 별 5 개 중 4.8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2 달러입니다.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세코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세코
꽃다발은 향기롭고 과일 노트로 파열됩니다. 등나무의 힌트와 함께 사과,배,감귤류의 깨끗한 향기가 있습니다. 파삭파삭하고,청결한,그리고 구개에 정밀한 거품에 민감한.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은 느린 과일과 꽃 노트와 함께 즐거운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