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틸라피아 파마산

구운 틸라피아 파마산
구이 틸라피아 치즈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8.1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5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인분을 만듭니다 1769 칼로리, 단백질 201 그램,및 지방 106 그램 각각. 버터,셀러리 소금,파르 미지 아노-레지 아노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레서피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파마산 구이 틸라피아, 구운 틸라피아 파마산,및 구운 틸라피아 파마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의 육계를 예열하십시오.구이 팬 또는 라인 팬에 알루미늄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foil.In 작은 그릇,함께 파르 메산 치즈,버터,마요네즈와 레몬 주스를 섞는다.말린 바질,후추,양파 가루 및 셀러리 소금으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르 메산파르 메산
양파 분말양파 분말
셀러리 소금셀러리 소금
말린 바질말린 바질
레몬 주스레몬 주스
마요네즈마요네즈
버터버터
후추후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오븐오븐
그릇그릇
프라이팬프라이팬
2
잘 섞어 따로 보관하십시오.준비된 팬에 단일 층에 필렛을 정렬합니다.2 에 3 분을 위해 열에서 약간 인치를 불에 굽으십시요.필레를 뒤집어 몇 분 더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오븐에서 필렛을 제거하고 위쪽에 파르 메산 치즈 혼합물로 커버.2 분 더를 위해 또는 상부 제거가 갈색으로 될 때까지 굽거든 생선은 쉽게 얇은 조각이 됩니다 fork.Be 물고기를 요리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르 메산파르 메산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메뉴에 틸라피아? 피노 그리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페어링해보세요.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진-험브레흐트 칼 세르 피노 그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7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46 달러입니다.
진-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
진-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
밝은 노란색/골드 색상,매우 빛나는. 뛰어난 연기가 자욱한 바짝 구워 코,알자스 석회암에이 포도에 대한 전형적인(우리의 와인에 새로운 오크 없다,단지 매우 긴 총 찌꺼기 접촉). 드라이 피노 그리 스타일에 실제로 맞는 가벼운 환원 향기. 미각은 풍부하고 크림,벨벳 질감 아직 완전히 건조. 그것은 불필요 한 무게로 지금 마시는 쉬운 와인입니다. 마무리는 좋은 라운드 하지만 완전히 건조. 복잡한 석회석 혼합은 중대한 산 균형 및 어느 정도 무게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매우 멋지게 발전해야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1
건강 점수6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