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퍼짐

게 퍼짐
게 확산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조미료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7 그램,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224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1.05,이 레시피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레몬 후추 조미료,마늘,디종 겨자,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308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2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핫 크랩 스프레드, 게 퍼짐,및 남서부 게 확산.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여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차게 서빙하려면 서빙 할 때까지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파프리카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3
따뜻하게 제공하려면 기름칠 3 컵 베이킹 접시에 숟가락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4
빵,발견,에 375...에 대한 15 분 또는 통해 가열 될 때까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크래커 또는 야채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무스카뎃은

샤르도네,리슬링,무스카데는 조개류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버터 샤르도네는 가리비,새우,게,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데는 홍합,굴,조개에 대한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향신료를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달 샤르도네의 계곡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개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달의 계곡 샤르도네
달의 계곡 샤르도네
잘 익은 복숭아의 향기,구운 배,달콤한 바닐라는 계피와 정 향의 노트에 의해 악센트. 잘 익은 과일과 달콤한 오크 맛마감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한 밝은 산도로 풍부하고 크림 같은 입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달의 계곡 샤르도네는 샐러드,해산물,닭,가벼운 구운 고기 및 크림 기반 파스타와 즐거운 반주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