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야채 주스

6가지 야채 주스
Six-Vegetable Juice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로 8인분이 제공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g의 단백질, 1g의 지방, 총 5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93센트로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370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물, 토마토, 소금, 레몬 주스가 필요합니다. 음료로 마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며, 약 1시간 5분 안에 완료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88%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유사한 조리법에는 야채 주스, 6가지 야채 주스, 토마토 야채 주스가 포함됩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에 처음 8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원하는 경우 세라노 고추에서 줄기와 씨앗을 제거합니다. 토마토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30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시원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기름(고추기름) 3/4컵고추기름(고추기름) 3/4컵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3
식품 분쇄기나 고운 체를 통해 혼합물을 압착합니다. 냉장보관하거나 냉동하세요. 서빙하기 전에 주스를 잘 흔들거나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8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