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 홈 스타일 그레이비

화장 홈 스타일 그레이비
주방에서 약 1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Makeover Home-Style Gravy는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훌륭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9g의 단백질, 4g의 지방, 총 92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1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셀러리, 월계수잎, 파슬리 가지,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조리법이 아주 맛있어집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소스처럼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훌륭하지 않습니다. 홈스타일 소시지 그레이비 및 비스킷, 홈스타일 소시지 그레이비 및 비스킷, 홈 메이크오버 냉동 치즈케이크 덩어리의 맛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양파, 당근, 셀러리를 기름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셰리를 추가하십시오; 요리하고 1분 더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절인 수박 껍질, 1병절인 수박 껍질, 1병
3
물, 파슬리, 월계수 잎을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30분 동안 또는 액체가 거의 절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
야채와 허브를 걸러내고 버립니다. 액체를 따로 보관해 두십시오(액체의 크기는 1-1/2컵이어야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5
작은 냄비에 밀가루와 국물을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원하는 경우 물이 뚝뚝 떨어지는 물, 세이지, 브라우닝 소스, 소금, 후추 및 미리 보관해 둔 액체를 넣고 저어줍니다.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2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라우닝 소스브라우닝 소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로즈마리 1/2줄기로즈마리 1/2줄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2
건강 점수5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