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합 레시피

홍합 레시피
홍합"샌드위치"조리법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89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31 그램. 에 대한 $2.64 서빙 당,이 조리법 덮개 3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샬롯,홍합,토마토,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70%,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레드 카레 홍합 레시피, 삼나무 판자 홍합 레시피,및 타이 레드 카레 홍합 레시피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조개류는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산탄 에마 예비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4 달러입니다.
산타 에마 리저브 샤르도네
산타 에마 리저브 샤르도네
산타 에마 샤르도네 세르 레이다 밸리에서 오는 밝은 황금 노란색 컬러 와인입니다. 바나나와 열정 과일과 같은 잘 익은 열대 과일의 꽃다발이 꿀과 바닐라의 터치와 함께 나옵니다. 입에,그것은 좋은 균형과 쾌적한 산도의 와인입니다.기름진 생선과 소스,해산물 및 구운 게와 함께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흰 고기와 성숙한 치즈에 이상적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