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겨자 유약 구이 연어

허브 겨자 유약 구이 연어
허브 겨자 유약 구이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5 그램,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304 칼로리. 에 대한 $4.51 서빙 당,이 조리법 덮개 3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가서 디종 머스타드,마늘 정향,로즈마리 잎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465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00 의 멋진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허브 겨자 유약 구이 연어, 오렌지 겨자 유약 구이 연어,및 된장 유약 구이 연어.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추천 와인:2001 페체 니노 원산지:알바,피에몬테 포도:돌 세토 와인 노트:생선에는 화이트 와인을,고기에는 적포도주를 사용하는 것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통 휴식. 이탈리아는 많은 흥미로운 빨강을 생산하므로이 요리를 위해 돌 세토 포도로 만든 고전적인 이탈리아 와인을 선택했습니다. 이 가벼운 바디 레드는 풍부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가진 연어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나의 겨자 유약에 있는 나물의 섬세함은 포도주의 과일 본질에 좋게 간다.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하는 나의 규칙은 맛이 좋은 것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와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
포도포도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3
쏟아지는 노트:그릇의 곡선 위에 채우지 마십시오,결코 1/2 이상 가득,그런 식으로 당신은 와인의 향기의 진정한 감각과 꽃다발의 더 나은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와인의 전체 경험을 얻으려면,유리에 코를 배치하고 와인의 아름다운 향기에 걸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메뉴에 연어?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르도네와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7 달러입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복숭아,천도 복숭아,잘 익은 배 및 바닐라의 부드러운 노트와 함께 풍부하고 계층화되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9 m.
서빙6
건강 점수6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