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스튜

햄버거 스튜
햄버거 스튜는 8인분으로 구성된 유제품 프리 레시피입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378칼로리 , 단백질 18g , 지방 12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0%를 충족합니다 .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미국 요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어볼 양배추, 감자, 다진 쇠고기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세요. 스푼 점수 57%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찾으려면 햄버거 스튜 , 햄버거 스튜 , 햄버거 스튜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쇠고기를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수프 믹스와 토마토를 넣고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지 않고 10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국수 믹스국수 믹스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당근, 감자, 양배추, 옥수수, 콩을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고 20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3
쌀과 물 또는 주스를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불을 줄이고 뚜껑을 덮고 20분 동안 또는 쌀이 익고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카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은 스튜에 좋은 선택입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House of Independent Producers HIP Cabernet Sauvignon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하우스 오브 인디펜던트 프로듀서 HIP 카베르네 소비뇽
하우스 오브 인디펜던트 프로듀서 HIP 카베르네 소비뇽
어둡고 가넷 색상입니다. 다크 토스트, 스모크, 정향, 페퍼민트, 야생 블랙베리, 자두 향에 다크 코코아 파우더 향이 살짝 가미되어 있습니다. 맛은 기분 좋게 시골풍이지만 중간 정도의 풍미가 가득하고 약간의 미네랄리티와 함께 오래 지속되는 짙은 체리 향이 특징입니다. 과일은 주로 Columbia Valley AVA의 Sagemoor Farms Vineyard에서 공급되었습니다. 머스트는 8일 동안 펌핑되어 탱크에 압착되어 말로 젖산 발효를 거쳤습니다. 와인은 100% 아메리칸 오크에서 건조될 때까지 발효되었으며 100% 프렌치 오크에서 숙성되었습니다. 8개월 동안 100% 배럴 숙성을 거쳤습니다. 지금 바로 마실 수 있는 이 와인은 5~10년 더 숙성할 수 있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8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