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 브라운 키시

해시 브라운 키시
해시 브라운 키쉬는 8 을 제공하는 호르 드 오브르입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07,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0 그램의 단백질, 17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257 칼로리. 이 조리법은 330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저렴한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 시간. 버터,소금,후추,체다 치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가락으로 점수 40%,이 요리는 좋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해시 브라운 키시, 해시 브라운 키시,그리고 해시 브라운 키시.

지침

1
오븐을 화씨 45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종이 타월 사이에 배수 된 해시 브라운을 부드럽게 눌러 가능한 한 잘 말립니다. 9 인치 파이 플레이트에서 녹은 버터와 함께 해시 브라운을 플레이트에 던지십시오. 바닥에 그들을 눌러 지각을 형성하기 위해 측면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시 브라운해시 브라운
버터버터
크러스트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3
황금빛 갈색이 되고 바삭해질 때까지 20~2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한편,큰 혼합 그릇에 나머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해시 브라운 크러스트가 준비되면 계란 혼합물을 그 위에 붓고 오븐으로 돌아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러스트크러스트
해시 브라운해시 브라운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오븐오븐
5
오븐 온도를 화씨 350 도로 낮추고 키시가 밝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30 분 동안 굽고 부풀어 오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