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바베큐 치킨 마리 네이드

한국 바베큐 치킨 마리 네이드
한국어 바베큐 치킨 마리 네이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마리 네이드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626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5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5 분. 간장,양파 가루,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718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그것은 저렴한 한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최고의 바베큐 치킨 마리 네이드, 한국 바베큐 마리 네이드,및 한국 매리 네이드 레시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크기의 냄비에 고열로 설탕,간장,물,양파 가루 및 생강을 함께 휘젓습니다.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열을 낮게 줄이고 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강 가루생강 가루
양파 분말양파 분말
간장간장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털
2
열에서 혼합물을 제거하고 식힌 다음 레몬 주스와 뜨거운 칠레 페이스트를 털어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레몬 주스레몬 주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3
혼합물에 닭고기를 놓습니다. 커버,그리고 적어도 냉장고에 매리 네이드에 담그다 4 원하는대로 닭을 준비하기 전에 시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3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