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육포 마리네이드

아빠의 육포 마리네이드
매리네이드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그러니 아빠의 육포 매리네이드를 시도해 보세요. 1회 섭취량은 140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0g 입니다. 1회 제공량당 4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Allrecipes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40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간장, 흑설탕, 우스터 소스,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2%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아빠의 유명한 고기 양념장 , 쇠고기 육포, 카우보이 스타일 쇠고기 육포 , 쇠고기 육포, 카우보이 스타일 쇠고기 육포가 있습니다.

지침

1
그릇에 간장, 우스터 소스, 액상 훈제, 고추 소스를 넣고 섞습니다. 마늘가루, 양파가루, 후추, 설탕으로 양념하세요. 혼합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액체 연기액체 연기
또는 핫소스 3대시(권장: 타바스코)또는 핫소스 3대시(권장: 타바스코)
건조하고 부서진 멕시코 오레가노건조하고 부서진 멕시코 오레가노
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
잡곡 치리오스 1/2컵잡곡 치리오스 1/2컵
잘게 썬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4컵잘게 썬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4컵
다용도 밀가루 8 1/2컵, 필요한 경우 그 이상다용도 밀가루 8 1/2컵, 필요한 경우 그 이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 라임 껍질추가 라임 껍질
2
사용하려면 얇게 썬 고기 1파운드를 매리네이드와 함께 잘 코팅될 때까지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
3
지퍼백에 넣어 공기를 빼주세요. 냉장고에 48시간 동안 담그고 두 번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4
매리네이드에서 고기를 제거하고 남은 매리네이드를 버립니다. 훈제기나 탈수기 제조사의 지시에 따라 육포를 준비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탈수기탈수기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