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네 아사다 마리네이드

카르네 아사다 마리네이드
컬렉션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Carne Asada Marinade가 시도해야 할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41센트입니다. 이 매리네이드는 1회 제공량당 51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라틴 아메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05명은 그 레시피가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시간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소금과 후추, 레몬즙,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26%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No-Marinade Carne Asada, Best Carne Asada Marinade, 그리고 No-Marinade Carne Asada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신선한 레몬 주스, 마늘,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샬롯신선한 샬롯
구운 9인치 파이 껍질 1개구운 9인치 파이 껍질 1개
또는 중간 크기의 회향 1/2개, 질긴 바깥층을 제거하고 세로로 반으로 자른 후 얇은 조각으로 자르고 매우 거칠게 다집니다.또는 중간 크기의 회향 1/2개, 질긴 바깥층을 제거하고 세로로 반으로 자른 후 얇은 조각으로 자르고 매우 거칠게 다집니다.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햄버거 빵이나 카이저 롤햄버거 빵이나 카이저 롤
2
쇠고기를 혼합물에 넣습니다. 혼합물을 고기에 문지릅니다. 그릇을 덮고 쇠고기를 원하는 대로 굽기 최소 2시간 전에 냉장고에 재워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양상추와 얇게 썬 아보카도(선택 사항)잘게 썬 양상추와 얇게 썬 아보카도(선택 사항)
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
비처의 플래그십 치즈와 같은비처의 플래그십 치즈와 같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햄버거 빵이나 카이저 롤햄버거 빵이나 카이저 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5 m.
서빙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