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칸 갈색 설탕 껍질

피칸 갈색 설탕 껍질
피칸 갈색 설탕 빵 껍질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지각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6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245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6 그램.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계란,피칸,갈색 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피스타치오 마카롱 크러스트와 갈색 설탕 호박 치즈 케이크, 갈색 설탕 스트라우셀 크러스트를 곁들인 부드러운 비건 호박 빵,및 갈색 설탕-피칸 쇼트 브레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금속 블레이드가 장착 된 푸드 프로세서 그릇에 밀가루,피캔,설탕 및 소금을 피캔이 잘게 잘릴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칸피칸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그릇그릇
2
부스러기가 형성 될 때까지 버터와 펄스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3
반죽이 함께 올 때까지 계란과 펄스를 추가하십시오. 20 분 동안 또는 필요할 때까지 식히십시오. 반죽의 3/4 을 9 인치 파이 플레이트에 눌러 나머지는 무너질 토핑을 위해 예약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계란계란
4
황금색이 될 때까지 또는 파이 레시피 지침에 따라 예열 된 375 피트 오븐에서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