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프 페이스트리 별

퍼프 페이스트리 별
퍼프 페이스 트리 별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지각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7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170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3 그램 지방.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30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가게에 가서 카놀란 오일,파마산 치즈,목장 샐러드 드레싱 믹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2 의 너무 뛰어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은 커스터드 소스를 곁들인 퍼프 페이스트리 스타, 오렌지 향이 나는 페이스트리 크림,설탕에 절인 피칸,카라멜 버터 소스를 곁들인 퍼프 페이스트리 수플.,그리고 7 월 4 일 마지막 순간 디저트:베리&크림 페이스트리 스타.

지침

1
퍼프 페이스 트리를 펼치십시오. 작은 그릇에 기름과 드레싱 믹스를 결합하십시오. 가루로 만든 3 인치 사용. 별 모양의 쿠키 커터,10 개의 별을 잘라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봉투 파마산 이탈리안 샐러드 드레싱 믹스봉투 파마산 이탈리안 샐러드 드레싱 믹스
퍼프 페이스 트리 시트퍼프 페이스 트리 시트
트위즐러®트위즐러®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장식 사탕장식 사탕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기름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3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4
400 에서 7-9 분 동안 또는 푹신하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
5
따뜻한 봉사.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10
건강 점수0
접시 종류크러스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