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타치오를 곁들인 그랑 마르니에 초콜릿 트러플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그랑 마르니에 초콜릿 트러플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그랑 마르니에 초콜릿 트뤼플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4시간 45분이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1.25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 1회 섭취량은 328칼로리 , 단백질 7g , 지방 25g 입니다. 이 레시피는 18인분입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소금, 헤비 크림, 약간 달콤한 초콜릿,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사서 오늘 만들어 보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음료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0%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난 점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그랑 마르니에 피스타치오 트러플 , 그랑 마르니에 초콜릿 칩 치즈케이크 , 초콜릿과 바닐라 그랑 마르니에 토르테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초콜릿을 잘게 썰어 내열용기에 담는다. 헤비 크림, 버터, 소금을 냄비에 넣고 중간 불로 끓입니다. 초콜릿 위에 붓고 완전히 녹을 때까지 약 10분간 그대로 둡니다. 고무 주걱으로 저어주거나 부드러워질 때까지 휘젓습니다. (필요하다면 초콜릿이 녹을 때까지 20초 간격으로 전자레인지에 돌리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바닐라 추출물과 그랑 마르니에를 넣고 휘젓습니다. 가나슈가 매끄럽고 윤기가 날 때까지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
그랜드 마르니에그랜드 마르니에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3
얕은 베이킹 접시에 붓고 단단해질 때까지 최소 3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4
가나슈 한 스푼을 18~24개의 공으로 굴린 다음 다진 피스타치오를 넣고 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5
양피지가 깔린 베이킹 시트로 옮기고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단단해질 때까지 최소 1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미리 만들려면 코팅하지 않고 공 모양으로 굴립니다. 최대 2주 동안 덮고 냉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6
상온에 20분간 방치한 후 벗겨낸 후 롤링하여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7
조니 밀러의 사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45 m.
서빙18
건강 점수3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