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시골 빵

프랑스 시골 빵
프랑스 국가 빵은 비건 12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15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15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37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 시간 40 분. 가게에 머리와 활성 효모,빵가루,따뜻한 물,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프랑스 국가 신 반죽 빵, 프랑스 컨트리 캐서롤,및 컨트리 프렌치 오믈렛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빵을 굽기 전날 밤 이 시동기를 준비하십시오:중간 크기의 비금속 혼합 그릇에 따뜻한 물 1 컵에 활성 건조 효모 1/2 티스푼을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활성 건조 효모활성 건조 효모
빵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2
빵가루 1 1/2 컵을 넣고 잘 섞는다. 커버 하 고 실 온에서 하룻밤 앉아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가루빵 가루
3
다음날:큰 믹싱 보울에 2 티스푼의 효모를 따뜻한 물 2 컵에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효모효모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4
스타터 혼합물,통밀가루,빵가루 3 컵,소금을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가루빵 가루
소금소금
5
남은 빵가루를 한 번에 1/2 컵 씩 넣고 각 첨가 후에 잘 섞습니다. 반죽이 함께 당겨지면 가볍게 가루로 빻은 표면에 뒤집어 부드럽고 탄력있게 약 8 분 동안 반죽하십시오. 큰 그릇에 가볍게 기름을 바르고 반죽을 그릇에 넣고 기름으로 코팅하십시오. 젖은 헝겊으로 커버 하 고 볼륨,약 1 시간에 두 배로 때까지 따뜻한 장소에 상승 하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가루빵 가루
반죽반죽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두 개의 9 배속 5 인치 로프 팬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반죽을 수축시키고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그것을 끄십시오. 반죽을 두 개의 동일한 조각으로 나누고 덩어리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7
준비된 팬에 빵을 놓습니다. 젖은 천으로 덩어리를 덮고 볼륨이 두 배가 될 때까지 약 45 분 동안 상승시킵니다. 오븐을 화씨 425 도(섭씨 22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약 30 분 동안 예열 된 오븐에서 굽거나 상단이 황금 갈색이고 덩어리 바닥이 두드려 질 때 속이 빈 소리가 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보르도, 샴페인, 화이트 부르고뉴

보르도,샴페인 및 화이트 버건디는 프랑스 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이나 다양하지만 샴페인은 거의 잘못되지 않습니다. 식사는 화이트 와인에 대한 호출하는 경우,당신은 또한 흰색 부르고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샤토 라 로크 보르도 수 페리 어.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4 등급과 병 당 약 17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샤토 라로크 보르도 수페리외르
샤토 라로크 보르도 수페리외르
어두운 가닛 색조. 희미한 바닐라 향이 나는 붉은 과일,아몬드 및 헤이즐넛. 부드럽고 벨벳 같은 공격은 좋은 구조의 쾌적하고 집중된 맛을 보여줍니다. 말린 과일의 맛,그리고 감초와 구운 노트의 조합.혼합:63%메를로,32%카베르네 소비뇽,5%카베르네 프랑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40 m.
서빙12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