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진 쇠고기 키시

다진 쇠고기 키시
다진 소고기 키슈 레시피는 약 5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07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6인분에 458칼로리 , 단백질 15g , 지방 3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체다 치즈, 마늘 가루, 굽지 않은 페이스트리 껍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스푼 점수가 35% 로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은 요리입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Easy Beef Stroganoff - 다진 쇠고기 버전 , Easy Beef Stroganoff - 다진 쇠고기 버전 및 Easy Beef Stroganoff - 다진 쇠고기 버전이 포함됩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다진 쇠고기와 양파를 쇠고기가 갈색이 되고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물을 빼다. 소금, 오레가노, 마늘 가루, 후추를 넣고 섞습니다. 큰 그릇에 계란, 우유, 마요네즈를 넣고 휘젓습니다. 고기 혼합물에 저어줍니다. 치즈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
구운 아몬드 1-1/3컵구운 아몬드 1-1/3컵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갈은 소금갈은 소금
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감초 레이스감초 레이스
커민 가루 1½티스푼커민 가루 1½티스푼
냉장 아마레토 비유제품 크리머냉장 아마레토 비유제품 크리머
스낵 크기 컵 2개(각 4온스) 잘게 썬 복숭아스낵 크기 컵 2개(각 4온스) 잘게 썬 복숭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두꺼운 베이컨두꺼운 베이컨
잘게 썬 밀크 초콜릿 캔디 바 1개(1.55온스)잘게 썬 밀크 초콜릿 캔디 바 1개(1.55온스)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2
페이스트리 껍질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
3
뚜껑을 덮지 않은 채 350°에서 굽거나 중앙 근처에 칼을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달걀 노른자, 흰자는 머랭용으로 남겨둡니다달걀 노른자, 흰자는 머랭용으로 남겨둡니다
준비된 풀드 포크 1/4컵준비된 풀드 포크 1/4컵
4
자르기 전에 5분 정도 기다리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보르도, 화이트 부르고뉴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보르도는 키슈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미모사를 만들지 않더라도 스파클링 와인은 두 가지 이유로 계란과 잘 어울립니다. 하나, 아침 일찍 계란을 먹으면 스파클링 와인이 알코올 함량이 적습니다. 둘째, 노른자가 미각을 코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미각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NV Hazlitt 1852 Vineyards Cat Fizz 와인 병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11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해즐릿 1852 포도원 캣 피즈 와인 한 병
NV 해즐릿 1852 포도원 캣 피즈 와인 한 병
풍부한 블렌드는 상쾌한 발포성 마무리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과일 느낌을 입에 제공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