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스트리스 치킨 키쉬

크러스트리스 치킨 키쉬
크러스트리스 치킨 키슈 레시피는 약 50분 만에 지중해식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52달러 에 6인분의 메인 코스가 제공됩니다. 1회 제공량에는 555칼로리 , 단백질 40g , 지방 41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다 치즈, 로티세리 치킨, 마늘,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원시 및 케톤 생성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7%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유사한 요리법에는 껍질이 없는 스키니 치킨 키슈 , 껍질이 없는 키슈 , 껍질이 없는 키슈가 포함됩니다.

지침

1
작은 프라이팬에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기름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
6등분으로 자른 빨간색 감초 레이스 1개6등분으로 자른 빨간색 감초 레이스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돼지고기 타소돼지고기 타소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 1분 더 요리하세요. 큰 그릇에 계란과 크림을 섞습니다. 닭고기, 치즈, 베이컨, 양파 혼합물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능) 잘게 썬 녹색 고추가능) 잘게 썬 녹색 고추
잘게 다진 페퍼로니 4온스잘게 다진 페퍼로니 4온스
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
껍질을 벗겨 잘게 썬 유콘 골드 감자(약 3개)껍질을 벗겨 잘게 썬 유콘 골드 감자(약 3개)
1/4컵 + 전유 1-1/2티스푼1/4컵 + 전유 1-1/2티스푼
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
감초 레이스감초 레이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3
기름칠된 9인치 그릇에 붓습니다. 깊은 접시 파이 접시.
4
375°에서 35-45분 동안 굽거나 중앙 근처에 칼을 꽂았을 때 깨끗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
준비된 풀드 포크 1/4컵준비된 풀드 포크 1/4컵
5
자르기 전에 10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보르도, 화이트 부르고뉴

키슈는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보르도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미모사를 만들지 않더라도 스파클링 와인은 두 가지 이유로 계란과 잘 어울립니다. 하나, 아침 일찍 계란을 먹으면 스파클링 와인이 알코올 함량이 적습니다. 둘째, 노른자가 미각을 코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미각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Gosset Celebris Extra Brut rosé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15달러입니다.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이 퀴베는 가장 안목 있는 입맛을 가진 사람, 더 일반적으로는 식전주에 로맨스의 손길을 원하는 사람의 관심을 끌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붉은 과일(딸기, 라즈베리, 레드커런트) 향이 가미된 상큼함은 핑크 자몽 향과 함께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 샴페인은 연어, 딸기, 토마토 가스파초 등 엄선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질이나 팬프리드스캄피(panfriedscampi)를 곁들인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