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포르테 디 시에나(이탈리아 과일 케이크)

판 포르테 디 시에나(이탈리아 과일 케이크)
판 포르테 디 시에나(이탈리아 과일 케이크)는 지중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레시피는 1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78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56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5 그램 서빙 당.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안드레아스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소금,계피 가루,설탕에 절인 오렌지 껍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판 포르테,시에나의 매운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에나 케이크-판포르테 드 시에나,및 판포르테.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키안티,트레비 아노,그리고 베디 키오는 이탈리아어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와 피치니 키안티 클라 시코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0 달러입니다.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
체리와 야생 딸기의 노트로 가득 복잡하고 지속적인 코. 미각은 잘 구조화되어,우아한,과일 노트와 부드러운 탄닌과 긴 마무리 라운드 부드러운. 구운 붉은 고기와 파스타 알 라구를위한 이상적인 페어링. 혼합:90%산지오베제,10%메를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