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토마토 살사를 곁들인 연어

파인애플 토마토 살사를 곁들인 연어
멕시코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외식을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집에서 파인애플 토마토 살산으로 연어를 만들어 보세요. 1회 섭취량은 398칼로리 , 단백질 36g , 지방 24g입니다 . 1회 제공량당 $4.51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9%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67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설탕, 매실토마토, 바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96%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토마토 파인애플 살사를 곁들인 케이준 연어 구이 , 토마토 파인애플 살사를 곁들인 케이준 연어 구이 , 토마토 파인애플 살사를 곁들인 케이준 연어 구이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375도(섭씨 190도)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3테이블스푼과 굵은 설탕 1티스푼을 나누어서 넣습니다.3테이블스푼과 굵은 설탕 1티스푼을 나누어서 넣습니다.
2
라임즙, 올리브 오일, 간장, 샬롯, 설탕을 섞습니다. 파인애플, 토마토, 바질을 넣고 저어주세요.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춘다. 뚜껑을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병아리 콩 요리 액체병아리 콩 요리 액체
분리하여 4등분한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1개(7-1/2온스)분리하여 4등분한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1개(7-1/2온스)
잡곡 치리오스 1/2컵잡곡 치리오스 1/2컵
(작으면 떠나세요)(작으면 떠나세요)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1파운드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1파운드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
그릴 시즈닝 2큰술 (권장 :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그릴 시즈닝 2큰술 (권장 :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인스턴트 바닐라 푸딩 믹스 1/3컵인스턴트 바닐라 푸딩 믹스 1/3컵
3
서빙하기 10~15분 전에 냉장고에서 꺼내세요.
4
9x13인치 팬에 연어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
5
그 위에 닭육수를 붓고 레몬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레몬 페퍼레몬 페퍼
6
예열된 오븐에서 생선 조각이 포크로 쉽게 부서질 때까지 약 30~40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3테이블스푼과 굵은 설탕 1티스푼을 나누어서 넣습니다.3테이블스푼과 굵은 설탕 1티스푼을 나누어서 넣습니다.
7
옆에 살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생선이 있나요? Pinot Noir, Pinot Grigio 및 Gruener Veltliner와 페어링해 보세요.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에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나 그뤼너 벨트리너 같은 산뜻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이 나는 흰살 생선에 잘 어울립니다. 연어나 참치처럼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에도 잘 어울립니다. Beaux Freres Willamette Valley Pinot Noir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50달러로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 프레르 윌라멧 밸리 피노 누아
보 프레르 윌라멧 밸리 피노 누아
Willamette Valley 큐베는 Yamhill 카운티의 선별된 포도원에서 재배된 과일을 특징으로 합니다. 와인은 우리 에스테이트 와인과 마찬가지로 와인 제조 과정에서 동일한 무결성의 이점을 얻습니다. 이 지역은 지속 가능하게 재배되고 매우 낮은 수확량으로 관리됩니다. 정제되거나 여과되지 않습니다. 달콤한 타닌, 낮은 산도 및 "숲속" 덤불, 레드커런트 및 블랙 체리의 흥미로운 꽃다발을 지닌 중간에서 풀 바디 와인입니다. 약간의 아시아 향신료가 가미되어 거부할 수 없는 매력, 부드러움, 벨벳 같은 질감을 자랑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2009년 최고의 오레곤 피노 와인의 특징이며 이 와인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4
건강 점수6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