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림 라즈베리 마티니

트림 라즈베리 마티니
트림 라즈베리 마티니는 1인용 음료입니다. 1인분에는 206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0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4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포드맵 친화적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두 사람이 이 요리법을 만들었고 58명이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매장에 가서 칼로리를 줄인 크랜베리 주스 칵테일, 칼로리를 줄인 레모네이드, 라즈베리 보드카 및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구입하세요.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9%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초콜릿 라즈베리 마티니, 초콜릿 라즈베리 마티니, 라즈베리 마티니 탄산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보드카, 트리플 섹, 크랜베리 주스, 레모네이드를 칵테일 셰이커에 얼음 위에 붓습니다. 뚜껑을 덮고 셰이커 외부에 서리가 내릴 때까지 흔듭니다. 차가운 마티니 잔에 따라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주스크랜베리 주스
(권장: 100% 아가베)(권장: 100% 아가베)
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
레모네이드레모네이드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0
잡지